결재문서

민원회신(돈화문국악당 안내데스크)

“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돈화문국악당 안내데스크) 안녕하세요 ***님 먼저 국악당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의 신고내용을 확인해 본 결과 안내원이 아닌 분이 안내를 하여 불편을 드린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돈화문국악당은 주간에 안내원 한 분이 도맡아서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점심 시간과 근무 중간 짧은 휴게시간 동안 시설관리를 담당하시는 분이 대신 인포메이션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공연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숙지하지 못한 상태로 안내를 하여 이런 결과를 초래하였습니다. 향후에는 시설관리 직원 뿐만 아니라 전 직원이 충분한 공연정보를 숙지하고 안내할 수 있도록 교육하여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쓰레기통 설치 관련입니다. 돈화문국악당 내부에는 쓰레기통을 설치하여 관리하고 있으나, 국악당 외부거리의 쓰레기통 설치는 관할관청인 종로구청에 확인한 결과 문화재 밀집지역이라 미관상 설치하지 않았고 주변 청소에 신경을 쓰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이정진 예술정책팀장 류경희 문화예술과장 03/10 代류경희 협조자 시행 문화예술과-386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2133-2556 /전송 2133-1060 / wise68@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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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돈화문국악당 안내데스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문화본부 문화예술과
문서번호 문화예술과-3865 생산일자 2017-03-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정진 (2133-2556) 관리번호 D000002935576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