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외국인관광택시 공항 안내데스크 기능 대폭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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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본문

 - 편리하고 효율적인 외국인관광택시 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운영개선안 마련

- 인천ㆍ김포공항 안내데스크 서비스 기능 강화… 전용콜센터 ‘브랜드콜’로 통합

 - 안내데스크 인력 11명으로 확충, 인천공항 22시30분 종료→24시간 운영

 - 외국인관광택시 ’09년부터 운영 시작해 현재 390대 운행 중

 - 시, “안내데스크는 서울 처음 만나는 최접점… 서비스 질ㆍ이용만족도 높일 것”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서울시, 외국인관광택시 공항 안내데스크 기능 대폭 강화

문서 정보

서울시, 외국인관광택시 공항 안내데스크 기능 대폭 강화 - 문서정보
관리번호 D0000000707058 등록일 2013-11-04
분류 행정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도시교통본부
작성자(책임자) 정용우 생산일 2013-05-28
라이선스 CC BY 공공저작물 이용허락사항-OPEN 공공누리_출처표시 후 사용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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