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서울시 품질경영대회 열어 품질향상, 고객만족 창출 기관 선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본문
- 품질향상․원가절감․고객만족 등에서 성과창출한 기업․공공기관 선발
- 현장개선․상생협력․사무간접․안전품질․6시그마․자유형식 6개분야, 18개조 겨뤄
- 대상․최우수상 수상조는 8월 전주에서 열리는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 참가자격 부여
- 중소기업․공공기관의 성과창출 사례 발굴․확산해, 품질경연 한단계 업그레이드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서울시 품질경영대회 열어 품질향상, 고객만족 창출 기관 선발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경제진흥실 |
---|---|---|---|
작성자(책임자) | 김현기 | 생산일 | 2013-05-21 |
관리번호 | D0000000706980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관련문서
-
등록일 : 2023-09-12 부서 : 관광체육국 관광정책과
-
등록일 : 2023-12-01 부서 : 시설공단 시설공단
-
등록일 : 2023-05-04 부서 : 복지재단 복지재단
-
등록일 : 2019-03-20 부서 : 노동민생정책관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