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서울시 품질경영대회 열어 품질향상, 고객만족 창출 기관 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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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된 문서

문서 본문

 - 품질향상․원가절감․고객만족 등에서 성과창출한 기업․공공기관 선발

 - 현장개선․상생협력․사무간접․안전품질․6시그마․자유형식 6개분야, 18개조 겨뤄

 - 대상․최우수상 수상조는 8월 전주에서 열리는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 참가자격 부여

 - 중소기업․공공기관의 성과창출 사례 발굴․확산해, 품질경연 한단계 업그레이드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서울시 품질경영대회 열어 품질향상, 고객만족 창출 기관 선발

문서 정보

서울시 품질경영대회 열어 품질향상, 고객만족 창출 기관 선발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경제진흥실
작성자(책임자) 김현기 생산일 2013-05-21
관리번호 D0000000706980 분류 행정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