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석간) ``10년 전 가입하고 잊어버린 상조, 앞으로는 매년 알려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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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본문

''''10년 전 가입하고 잊어버린 상조, 앞으로는 매년 알려 드립니다''''
 - 5일(금) 공정거래위원회와 선불식 할부거래업체 대상 ‘고객 납입금 통지제도’ 교육 실시
 - 45개 사 참여, 공정위·업계 등 분야별 전문가가 법상 준수 사항·실무 사례 등 교육
 - 서울시, 업계 소통·현장점검 통해 이행 여부 확인 등 소비자 권익 보호에 앞장설 것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10년 전 가입하고 잊어버린 상조, 앞으로는 매년 알려 드립니다''''- 5일(금) 공정거래위원회와 선불식 할부거래업체 대상 ‘고객 납입금 통지제도’ 교육 실시- 45개 사 참여, 공정위·업계 등 분야별 전문가가 법상 준수 사항·실무 사례 등 교육- 서울시, 업계 소통·현장점검 통해 이행 여부 확인 등 소비자 권익 보호에 앞장설 것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정보

(석간) ``10년 전 가입하고 잊어버린 상조, 앞으로는 매년 알려 드립니다``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노동공정상생정책관 공정경제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박상진 생산일 2024-04-17
관리번호 D0000050578404 분류 행정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