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서울시, 브랜드․CM송…‘서울 평화‧통일 콘텐츠’ 시민 공모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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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브랜드․CM송…‘서울 평화‧통일 콘텐츠’시민 공모전
- 서울시 남북교류정책 브랜드, CM송, 서울 속 평화‧통일 상징 공간 찾기 3개 부문
- 일반부‧청소년부 나누어 총 21개 작품 수상, 대상에게는 상장과 500만원 상금 지급
- 수상작은 서울광장 등 찾아가는 전시회와 온라인 갤러리 통해 선보일 예정
- 서울시 남북교류정책 브랜드, CM송, 서울 속 평화‧통일 상징 공간 찾기 3개 부문
- 일반부‧청소년부 나누어 총 21개 작품 수상, 대상에게는 상장과 500만원 상금 지급
- 수상작은 서울광장 등 찾아가는 전시회와 온라인 갤러리 통해 선보일 예정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서울시, 브랜드․CM송…‘서울 평화‧통일 콘텐츠’ 시민 공모전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남북협력추진단 남북협력담당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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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책임자) | 김미주 | 생산일 | 2020-07-30 |
관리번호 | D0000040499380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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