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석간) 서울시, '제로페이' 궁금증 네이버 챗봇‧스마트스피커에 물어보세요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본문


- 네이버 톡톡, 클로바 스마트 스피커 통해 제로페이 실시간 Q&A 서비스 17일 개시
- 사용법‧가맹점 위치 등 시민들이 자주하는 질문 중심…시스템 지속 보완, 업데이트
- 네이버에 ‘제로페이 서울’ 검색 후 챗봇 접속하거나 스마트 스피커 호출 뒤 질문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석간) 서울시, '제로페이' 궁금증 네이버 챗봇‧스마트스피커에 물어보세요

문서 정보

(석간) 서울시, '제로페이' 궁금증 네이버 챗봇‧스마트스피커에 물어보세요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시민소통기획관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김수진 생산일 2019-04-17
관리번호 D0000036104849 분류 행정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