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자료제공)시 구정 상담기관「120다산콜재단」, 5월 1일 자로 출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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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본문

 - 그 간에 민간위탁으로 운영되던 ‘120다산콜센터’를 오는 5월 1일 자로 서울시 산하 출연기관인 ‘120다산콜재단’으로
   전환함
 - 다산콜센터의 기능을 보완하여 상담업무에 공공성과 전문성, 책임성을 강화하여 행정상담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자 함
 - 재단에서 다산콜센터의 업무를 양도받고 기존 상담사를 고용승계함으로써 안정된 상담기능을 유지할 것임
 - 초대 재단 이사장으로 김민영 前 서울시 농수산식품공사 전문위원을 임명함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자료제공)시 구정 상담기관「120다산콜재단」, 5월 1일 자로 출범

문서 정보

(자료제공)시 구정 상담기관「120다산콜재단」, 5월 1일 자로 출범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보도자료 제공부서 시민소통기획관
작성자(책임자) 이혜진 생산일 2017-04-19
관리번호 D0000029769245 분류 행정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