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자료제공)시 구정 상담기관「120다산콜재단」, 5월 1일 자로 출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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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본문
- 그 간에 민간위탁으로 운영되던 ‘120다산콜센터’를 오는 5월 1일 자로 서울시 산하 출연기관인 ‘120다산콜재단’으로
전환함
- 다산콜센터의 기능을 보완하여 상담업무에 공공성과 전문성, 책임성을 강화하여 행정상담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자 함
- 재단에서 다산콜센터의 업무를 양도받고 기존 상담사를 고용승계함으로써 안정된 상담기능을 유지할 것임
- 초대 재단 이사장으로 김민영 前 서울시 농수산식품공사 전문위원을 임명함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문서 설명
초록
(자료제공)시 구정 상담기관「120다산콜재단」, 5월 1일 자로 출범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보도자료 | 제공부서 | 시민소통기획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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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책임자) | 이혜진 | 생산일 | 2017-04-19 |
관리번호 | D0000029769245 | 분류 | 행정 |
이용조건 | 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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