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실명제

브랜드 콜택시 활성화

주요 사항

브랜드 콜택시 활성화 - 정책실명제 주요사항 : 분야, 진행상태, 정책명, 사업번호, 기간, 소요예산, 공개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등의 정보
분야 교통 진행상태 완료
정책명 브랜드 콜택시 활성화   해당사업 결재문서
사업번호 2011-45 기간 2007.12~2014
소요예산 650백만원(2014) 공개구분 공개
담당부서 택시물류과 담당자(전화번호) 정용우 (2133-2332)

문서 설명

#추진배경
○ 택시영업을 배회영업에서 콜처리방식 영업으로 택시이용문화를 개 선하여 신속한 콜 서비스로 고객만족형 택시서비스 제공

#추진경과
2007.3.:브랜드택시 활성화 계획 수립(시장방침 제141호)
2007.12.:새 브랜드 택시 공식 출범
2008.8.:브랜드택시 및 카드택시 활성화 계획 수립
2009.12.:브랜드택시 통합콜번호 도입
2010.8.:브랜드택시 및 카드택시 지원계획 수립(시장방침 295호)


문서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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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된 문서

  • (2011-45)브랜드 콜택시 활성화(완료).hwp (16 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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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1-45 브랜드 콜택시 활성화 정책자료집(2013).pdf (4.53 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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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1-45 브랜드 콜택시 활성화 정책자료집(2012).pdf (2.15 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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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1-45 브랜드 콜택시 활성화 정책자료집(2011).pdf (2.12 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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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1-45 브랜드 콜택시 활성화 통보서(이전 '내역서').pdf (135.68 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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