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정보소통광장(정보공개 서비스) 경제성 평가 연구를 위한 설문조사 실시

문서 설명

정보소통광장 로고

정보소통광장(정보공개 서비스) 경제성 평가 연구를 위한 설문조사 실시
	정보소통광장에서 시민 여러분의 의견을 구합니다.
	시민들이 바라보는 정보소통광장(정보공개 서비스)의 사회·경제적 가치에 대한 평가 및 연구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1. 실시기간 : 2018.03.30(금)~04.13(금)
2. 조사대상 : 정보소통광장을 이용하시는 누구나 참여가능
3. 조사내용
 - 정보소통광장은 법령에서 정한 비공개사항을 제외한 서울시의 모든 행정정보를 공개하는 사이트로서 누구든지 언제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다만, 설문 내용에는 행정정보 공개의 가치를 측정하기 위해 실제 서비스 현황에 대한 정보와 연구목적으로 제작된 가상 시나리오가 함께 포함되어 있는데,  제시되는 가상 시나리오는 실제 서울시의 정책과 무관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제시되는 질문에는 정답이 없으며, 시민 여러분의 솔직한 의견을 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기타사항
    - 응답해 주신 내용은 연구목적 이외에는 절대 사용되지 않을 것이며, 응답자의개인 정보는 통계법 제33조 및 제34조에 의하여 비밀이 보장됩니다.
 - 설문에 참여하신 분들중 추첨을 100명에게 추첨을 통하여  5,000 원상당의 커피 쿠폰을 드립니다.
	5. 담당자 :  한국과학기술원(KAIST)

설문조사 참여하기

문서 정보

정보소통광장(정보공개 서비스) 경제성 평가 연구를 위한 설문조사 실시 - 문서정보 : 담당자, 등록일, 담당부서, 전화번호
담당자 송정아 등록일 2018-03-30
담당부서 정보공개정책과 전화번호 2133-5672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1유형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