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별게 다 있네!' 작은가게 페스티벌 28일 개최

문서 본문

작은가게 페스티벌 홈페이지(smallmarket.modoo.at)

작은가게 페스티벌 홈페이지(smallmarket.modoo.at)

5월 28일 청계광장에서 '작은가게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서울시와 네이버가 함께 주관하는 이 행사는 모바일 홈페이지 플랫폼(모두!)에서 온라인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분야는 패션 액세서리, 푸드, 리빙, 문구, 공방 등?200여 개 업체가 참여합니다. 특히 인형, 양초,?디저트 , 공예품 등 판매자들이 직접 만들고 가공한?제품들이 많아서 눈길을 끕니다.

행사에는 '삼치와이기리', '정흠밴드', '잔나비' 등의 버스킹 공연과 아이들과 함께 오는 가족들을 위해 천원문방구, 길거리 마술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됩니다.

스탬프 이벤트로 받을 수 있는 에코백

스탬프 이벤트로 받을 수 있는 에코백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스탬프는 당일 가게를 투어하고 3곳 이상 물건 구매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경품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에코백을 지급합니다. 또 송은이, 김준호, 김대희, 홍윤화, 정명훈 등 개그맨들이 함께 참석하여 작은 가게들을 응원할 예정입니다.

‘작은가게 페스티벌’에 참여할 가게와 행사 프로그램, 일정 등은 '작은가게 페스티벌' 홈페이지(smallmarket.modoo.at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 : 다산콜센터 120

문서 정보

'별게 다 있네!' 작은가게 페스티벌 28일 개최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16-05-26
관리번호 D0000026258273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