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1년 전 오늘, 서울엔?] 한강에 장보러 가자

문서 본문

1년 전 오늘, 서울에서 일어났던 일을 소개하는 코너로서, 1년이란 시간이 흐른 뒤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서울의 과거와 현재를 비교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장터ⓒ뉴시스

한강에 피크닉 가방이 아닌 장바구니를 들어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강원도 맛보러 한강으로 오시드래요~(자세히 보기 ☞ 클릭)

유유히 흐르는 한강을 끼고 전국 각지 농산물이 한 자리에 모이는 한강문화장터가 곧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1년 전 오늘처럼 올해도 어김없이 한강문화장터가 오는 4월부터 11월 초까지 한강공원 7개소(잠실, 반포하류, 여의도, 양화, 망원, 이촌, 뚝섬)에서 열립니다.

한강문화장터에는 한강유역에 있는 강원도, 횡성군 등 총 8개 자치단체가 참여하며, 한강공원 곳곳을 순회하며 지자체 특산물을 판매하고 지역문화행사를 선보이게 됩니다. 올해 첫 번째 문화장터는 4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뚝섬한강공원 등에서 개최됩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4월, 한강에 가면 즐길거리가 가득!(2015년 한강문화장터 일정 포함)(자세히 보기 ☞ 클릭)

믿을 수 있는 친환경 농·축산물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

문서 정보

[1년 전 오늘, 서울엔?] 한강에 장보러 가자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15-04-01
관리번호 D0000021875656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