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가족과 함께 보세요" 세종문화회관 40% 할인·1+1 혜택

문서 본문

세종문화회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가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종문화회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가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19에도 5월은 다가옵니다. 가정의 달 5월에 부모님, 아이와 함께하는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세종문화회관이 가정의 달 이벤트를 마련합니다. 결혼을 앞둔 자녀가 청첩장을 소지하고 부모님과 공연을 관람하면 부모님은 무료 관람이 가능하고, 아버지와 찍은 사진을 SNS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VIP 초대권을 제공합니다. 또 가족음악극 예매 시 전석 40% 할인, 예술체험 교육 프로그램 예매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모님·아이와 추억도 쌓고, 할인도 받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세종문화회관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결혼을 앞둔 자녀가 청첩장을 소지하고 부모님과 함께 공연을 관람하면 부모님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1+1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버지와 찍은 추억인증 사진을 SNS이벤트에 응모해 당첨되면 VIP초대권을 준다. 가족음악극은 예매 시 전석 40% 할인을 진행하고 예술체험교육 프로그램도 예매 시 20% 할인한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공연?교육프로그램은 ?서울시뮤지컬단 ‘지붕위의 바이올린’ ?서울시극단 ‘한여름 밤의 꿈’ ?어린이 예술체험 ‘예술로 놀자! 토요 예술놀이터!’다.
공연 ‘지붕 위의 바이올린’, ‘한여름 밤의 꿈’ 포스터
공연 ‘지붕 위의 바이올린’, ‘한여름 밤의 꿈’ 포스터

아버지의 애틋한 사랑 ‘지붕위의 바이올린’…부모님 특별할인, SNS인증사진 이벤트

서울시뮤지컬단의 ‘지붕위의 바이올린’은 결혼하는 세 딸을 향한 아버지의 애틋한 마음과 사랑을 통해 특별한 감동을 전하는 뮤지컬이다. 부모님과 함께 관람할 경우 할인 혜택, 상품증정 등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지붕위의 바이올린’은 1905년 러시아의 작은 유태인 마을을 배경으로 가난과 역경에도 불구하고 전통과 새 시대를 포용하는 사랑의 가치를 탄탄한 서사와 드라마틱한 선율, 웅장한 합창과 역동적인 군무로 그린 작품이다.

특별이벤트로 아버지와 함께 한 추억인증 사진을 SNS에 게시한 후 4월 28일까지 서울시뮤지컬단 공식 SNS이벤트 게시판에 사연과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명(1인 2매)에게 VIP초대권을 제공한다.

결혼하는 자녀가 청첩장을 소지하고 부모님과 함께 공연을 관람할 경우 부모님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1+1특별할인 혜택(5.4.~9.)도 제공한다. 온라인 예매시 청첩장 예매권종을 선택하고, 현장 수령시 청첩장을 보여주면 된다. 또 현장에서 청첩장을 보여주면 바로 예매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어버이날 주간(5.7.~9.)에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에겐 추첨을 통해 화장품 세트를 증정한다 .

가족음악극 ‘한여름 밤의 꿈’ 예매 시 전석 40% 할인

서울시극단 ‘한여름 밤의 꿈’은 셰익스피어의 원작을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재구성한 가족음악극이다. 2018년 1월 초연 이후 가족 관람객들에게 늘 호평을 받아온 스테디셀러로, 올해 새로운 창작진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펼친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전석 40%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시극단의 ‘쉽게 보는 셰익스피어 시리즈Ⅲ’ ‘한여름 밤의 꿈’은 영어 자막 제공을 통해 교육적 효과도 함께 기대할 수 있다. 온가족의 마음을 사로잡을 재기발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4월 21일~5월 9일 예매자에 한해 전석 40% 특별할인을 진행한다.
‘예술로 놀자! 토요 예술놀이터!’ 5월 예매자에 한해 1인 4매까지 20% 할인된다.
‘예술로 놀자! 토요 예술놀이터!’ 5월 예매자에 한해 1인 4매까지 20% 할인된다.

어린이 예술체험 ‘예술로 놀자! 토요 예술놀이터!’ 예매 20%할인

어린이 예술체험 ‘예술로 놀자! 토요 예술놀이터!’는 어린이들에게 역사, 클래식, 국악 등 다양한 예술장르의 생생한 체험을 통해 예술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는 프로그램이다. 5월 예매자에 한해 1인 4매까지 20% 할인을 진행한다.

‘예술로 놀자! 토요 예술놀이터!’는 ?리더십 랜드: 사마천의 사기(史記) ?클래식 월드: 내맘니맘 클래식 ?국악세계: 진짜 재미있는 국악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2021년 4월~11월까지 매월 격주 토요일에 진행된다.

공연 예매 및 이벤트 문의는 세종문화회관 안내전화(02-399-1000),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한편, 세종문화회관은 온가족이 즐겁고 안전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공연장 내부 및 공연장 전체에 주기적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좌석 간 거리두기, 문진표 작성, 체온 측정 등 안전한 공연 관람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홈페이지 : 세종문화회관
○문의 : 세종문화회관 안내 02-399-1000

○ 지붕 위의 바이올린

지붕 위의 바이올린
공연명 뮤지컬 <지붕위의 바이올린(Fiddler on the Roof)>
장소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공연일 2021년 4월 28일(수) ~ 5월 16일(일)
화, 수, 목 7시 30분/ 토 3시, 7시 30분/ 금, 일, 공휴일 3시/ 월 쉼
출연진 서울시뮤지컬단, 양준모, KoN(바이올리니스트) 외
제작진 작곡 Jerry Bock | 작사 Sheldon Harnik | 대본 Joseph Stein
예술감독 한진섭 | 번역·가사 박천휘 | 연출 정태영 | 편곡·음악감독 김길려 |
안무 서병구 | 무대디자인 이엄지 | 영상디자인 박 준 외
입장권 VIP석 10만원, R석 8만원, S석 6만원, A석 4만원, B석 2만원
관람연령 만 7세 이상
가정의 달
이벤트내역
- 개인 SNS에 사랑하는 아버지와 함께 한 ‘추억인증’ 사진을 게시 후, 서울시뮤지컬단 공식 SNS 이벤트 게시판에 사연과 함께 4월 28일(수)까지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명(1인 2매)에게 VIP초대권을 제공
- 뮤지컬 <지붕위의 바이올린>이 시집가는 세 딸을 향한 아버지의 애틋한 마음을 그린 작품인 만큼 결혼하는 자녀가 청첩장을 소지하고 부모님과 함께 공연을 관람할 경우, 부모님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1+1 특별할인’ 혜택(5.4(화)~9(일) 공연에 한 함)도 제공
- 어버이날 주간 5월 7일(금)~9일(일) 3일 간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 중 추첨을 통해 셀트리온에서 제공하는 화장품 세트를 증정

○ 한여름 밤의 꿈

한여름 밤의 꿈
공연명 가족음악극 <한여름 밤의 꿈>
장소 S씨어터
공연일 2021.5.21.(금)~6.13(일)
출연진 오우철 김주빈 석서현 박병주 김강태 김민주 김희준 이강민 김기붕 곽지영 신근호 정홍구 김단경
제작진 각색/협력연출 윤광희, 작곡/음악감독 김은영 연출 문삼화 외
입장권 전석 40,000원
관람연령 48개월 이상
공연시간 금 19시, 토-일 11시, 14시 (총20회) / (월-목 공연 없음)
가정의 달
이벤트내역
- ‘가정의달 특별할인’ 진행. 전 예매처 대상 전석 40% 할인 진행
(4월 21일(수) ~ 5월 9일(일) 예매자에 한 함)

○ 꿈나무 예술 탐험대

꿈나무 예술 탐험대
교육명 어린이 예술체험 프로그램 <예술로 놀자! 토요 예술놀이터!>
장소 세종예술아카데미
교육일 2021.4~11월 매월 격주 토요일
프로그램 - ‘리더십 랜드: 사마천의 사기(史記)’
- ‘클래식 월드: 내맘니맘 클래식’
- ‘국악세계: 진짜 재미있는 국악’
가정의 달
이벤트내역
가정의 달 이벤트 : 5월한정(5.1~31) 예매자 20% 할인(1인 4매)

문서 정보

"가족과 함께 보세요" 세종문화회관 40% 할인·1+1 혜택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21-04-22
관리번호 D0000042411175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