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견 새 가족 찾아요 '렛츠 봄봄 입양파티'

문서 공유 및 인쇄

  •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 트위터에 공유하기
  • 스크랩을 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스크립버튼을 클릭하면 서울시 홈페이지 로그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스크랩
  • 문의하기를 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서울시 홈페이지 로그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문의하기

문서 본문

3.16~18 서울시 동물복지지원센터에서 ‘봄봄입양파티’가 진행된다

3.16~18 서울시 동물복지지원센터에서 ‘봄봄입양파티’가 진행된다

보호자를 잃은 유기견에게 새로운 가족을 찾아주는 ‘렛츠 봄봄 입양파티’가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에서 16일~18일까지 3일간 열린다.

서울시는 (사)동물보호단체 카라와 함께 유기동물 24마리에게 새 입양가족을 맺어주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

검사를 받는 유기견

검사를 받는 유기견

마포구에서는 주인에게 버림받은 유기견 12마리와 애견 미용실에 유기됐다가 다시 미용사에게 버림받은 유기동물, 서울시에서 구조해 치료가 끝난 응급유기동물 등이 가족을 찾는다.

특히 마포구에서 버림받은 유기견들은 에니멀호더가 키우던 33마리 중 12마리로, 에니멀호더란 자신의 능력으로 기를 수 있는 동물 수보다 훨씬 많은 수의 동물을 기르다 결국 유기하게 되는 사람을 뜻한다.

서울시는 이번 ‘렛츠 봄봄 입양파티’를 통해 입양뿐만 아니라 시민과 함께 ‘반려=함께 함’의 의미를 되새기는 행사로 진행한다.

16일에는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 건물 에스플레스 B1 3D영화관에서 임순례 감독의 ‘미안해 고마워’ 영화 상영된다.

또 반려동물 사회화 교육, 반려동물 장난감 만들기, 반려동물 아로마 테라피 체험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렛츠 봄봄 입양파티’에서 동물 입양이나 행사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사)카라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후 입양 행사장에서 직접 동물을 만나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입양을 원할 시 현장에서 입양신청서를 작성하면, 방문이나 교육 후에 입양이 확정된다.

문의 : 동물보호과 02-2124-2832

문서 정보

유기견 새 가족 찾아요 '렛츠 봄봄 입양파티' - 문서정보
관리번호 D0000033164272 등록일 2018-03-16
분류 기타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18-03-15
라이선스 CC BY-NC-ND
이전페이지로 돌아가기 목록

문의하기를 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로그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문의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