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서울

'플랫폼창동61'에서 불금을 신나게 즐겨요!

문서 본문

멋 좀 아는 놀 줄 아는 우리들의 색다른 금요일 FNL

‘플랫폼창동61’에서 새로운 기획공연 〈Friday Night Live〉(이하 FNL)을 선보인다. FNL은 컨테이너에서 즐기는 콘서트 파티를 콘셉트로,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저녁 8시부터 자정까지 펼쳐진다.

첫 공연이 개최되는 오는 3월 24일은 〈FNL ‘데모’〉가 진행되며, ‘일렉트로닉’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공연에는 청량하고 미래지향적인 사운드로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퓨처 팝밴드 ‘솔루션스’가 등장한다. 또한 강렬하고 거침없는 사운드를 들려주는 일렉트로 록밴드 ‘루디스텔로’, 2016년 EBS 스페이스 공감 올해의 헬로루키 대상을 수상한 ‘실리카겔’의 공연이 릴레이로 진행된다. 세 팀의 공연 이후에는 ‘DJ 바이오켓(BIOKAT)’의 무대가 이어진다.

컨테이너 문화특구

플랫폼창동61 전경

일렉트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FNL ‘데모’〉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FNL ‘데모’〉첫 이벤트로 선착순 100명의 관객에게 무료 음료 한 잔을 증정한다. 향후 진행되는 FNL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홈페이지 : www.platform61.kr

문서 정보

'플랫폼창동61'에서 불금을 신나게 즐겨요! - 문서정보 : 원본시스템, 제공부서, 작성자(책임자), 생산일, 관리번호, 분류
원본시스템 내손안에서울 제공부서 뉴미디어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내 손안에 서울 생산일 2017-03-15
관리번호 D0000029401198 분류 기타
이용조건타시스템에서 연계되어 제공되는 자료로 해당기관 이용조건 및 담당자와 협의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