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서울 청년 '건강한 밥상' 신청하세요

서울 청년 '건강한 밥상' 신청하세요

끼니를 거르기 쉬운 청년 1인가구를 위한 서울시 소셜다이닝 ‘건강한 밥상’이 이달부터 운영에 들어갑니다.

올해는 특히 ‘소통’에 좀 더 중점을 둬 100% 대면 방식으로 운영하고, 요리교실뿐 아니라 청년들이 함께 캠핑을 가고,

방탈출 게임, 체육대회를 여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친구를 사귀고 인맥을 확장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서울시는 동대문구, 은평구, 금천구, 영등포구, 강동구에서 ‘건강한 밥상’을 운영하고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지난해에는 대면과 비대면 방식으로 섞어서 진행됐던 ‘요리교실’은 올해부터 100% 대면으로 진행됩니다.

이와 함께 캠핑, 볼링, 한강 나들이, 체육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교류를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건강한 밥상’에 참여하고 싶은 청년 1인가구는 서울시 1인가구 포털( 1in.seoul.go.kr)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래와 함께 요리도 배우고 새로운 친구도 사귈 수 있는 ‘건강한 밥상’에 혼자 사는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랍니다.

문서 정보

서울 청년 '건강한 밥상' 신청하세요 - 문서정보 : 등록부서명, 등록일, 담당부서명, 원문
등록부서명 정보공개담당관 등록일 2024-04-18
담당부서명 여성가족정책실 1인가구담당관 원문 보도자료 원문 바로가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