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진흥원]서울파트너스하우스 (중소기업 해외바이어 객실ㆍ회의장 등 비즈니스 시설지원 및 정보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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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개요

 중요V_ 서울파트너스하우스가 사업용도 변경으로 인하여 2017년 3월 31일 부로 종료됨

 

 서울 파트너스 하우스 (Seoul Partners House)
  ○ 서울시 중소기업의 글로벌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지원센터
    - 중소기업의 수출 및 국제비즈니스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해외바이어 발굴 수출상담회 및 글로벌 전문교육/세미나 등 지원
    - 해외바이어가 숙박할 수 있는 특1급 수준의 객실과 조경시설 및 대형 행사룸, 세미나 룸 등 비즈니스 시설을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

  ○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남대로 138 (한남동 726-78)
  ○ 찾아오시는 길  : 서울파트너스하우스 홈페이지 정보 [ ☞ 바로가기]
  ○ 예약 및 문의전화 : 02-791-9000
    - 팩스 : 02-791-9079, 프론트 데스크 : 02-791-9002, 케이터링 서비스 : 02-791-9082
    - 이메일 : partners@sba.seoul.kr
  ○ 기타사항
    - 대표자 : 이전영, 사업자등록번호 : 102-82-09623, 법인명 : (재)서울산업진흥원

업무설명

 ▣ 서울파트너스하우스 시설 이용자격 (이용대상 및 목적)
  * 서울파트너스하우스는 중소기업 및 유관기관의 국제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공공시설로서 이용대상 및 목적을 다음과 같이 제한

구 분

내 용

객 실

객실은 다음 목적에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① 서울소재 중소기업이 해외바이어, 해외투자가, 해외기술보유기업을 초청하여 제품수출, 기술이전, 공장실사,
    수출제품에 대한 기술자 연수 초청 등의 서울시 중소기업의 글로벌 비즈니스 개척을 위한 사용, 단, 무역서비스를 불문한다.

회의장

회의장은 다음 목적에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① 서울시, 서울시 소재 중소기업, 서울시 소재 협회단체에서 해외바이어 초청수출상담회, 투자유치 세미나, 기술교류 등
    수출투자유치기술교류, 해외투자지원 등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해 필요한 경우. 단, 개인투자는 제외
② 서울시 소재 중소기업, 협회단체에서 사업 또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한 관련한 세미나, 교육연수, 워크샵 등의
    개최를 위해 필요한 경우
③ 서울시 소재 대기업에서 서울시 소재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중소기업 지원 목적의 세미나, 교육연수, 워크샵을
    위해 필요한 경우
④ 서울시 및 운영주체에서 중소기업 또는 시민 대상의 수출상담회, 교육, 설명회, 간담회 등 사용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 서울파트너스하우스 객실 및 회의장 이용요금 [ ☞ 상세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구 분

사용요금

구 분

사용요금

객 실

스위트룸

1박당 90,000원
(VAT,조식 포함)

회의장

한강홀
(최대 100석)

중소기업

시간당 30,000원

협회,유관기관,중견기업

시간당 50,000원

세미나룸
(최대 20석)

중소기업

시간당 10,000원

일반룸

1박당 60,000원
(VAT,조식 포함)

협회,유관기관,중견기업

시간당 30,000원

테라스라운지
(최대 10석)

중소기업

시간당 10,000원

협회,유관기관,중견기업

시간당 30,000원

Checkin Time

14:00 이후

 이용시간 : 오전 07:00 ~ 오후 09:00
 회의장 사용료 : 시간당 / 최소 3시간이상
  * 1시간당 단가임.
  * 1시간 미만 초과시 다음시간사용료까지 가산
  * 행사준비 작업시간도 시간당 사용료 동일

Checkout Time

12:00 이전

 

 ▣ 서울파트너스하우스 이용방법

 

 

 

 

 

 

 

 

 

 

 

 

 

사용예약

 

 

사용승인 통보

 

 

사용료 납부

 

 

시설이용

 

               가예약

서류접수 후 3일이내 결과통보

 객실ㆍ회의실 사용료 후납
* 단, 미납시 오픈 카드결재

  예약 미이행시 위약금 부과

 * 사용승인 통지 이후 공공목적수행을 위해 필요할 경우 또는 시설의 안전 유지관리 등을 위해 필요한 경우 등에는 승인사항을 변경하거나 취소 할 수 있음
 * 예약의 무단 취소 또는 사용료 납부지연 등을 통해 타 이용자에서 불이익을 주었을 경우에는 향후 예약 시 제약을 받을 수 있음

 * 신청기업은 객실/회의장 예약 시 카드오픈을 하여야 하며, 예약 취소나 변경 시 운영규정에 따라 위약금을 지불하여야 함
   ※ 자세한 내용은 서울파트너스하우스 객실/회의장 운영규정 참조

 * 보다 많은 중소기업과 바이어를 지원하기 위하여 사용기간 및 횟수를 제한
   - 객실    : 기업당 연간 50일, 바이어당 연간14일
   - 회의장 : 기업당 연간 12회

 

 ▣ 서울파트너스하우스 주요 사업

구 분

내 용

  바이어발굴 및 상담회

글로벌 경기침체로 위축된 서울 중소기업에 활로를 마련하기 위하여 각국의 유망 해외바이어를 초청하고
시설과 통역이 지원되는 일대일 비즈니스 미팅 정기 개최 (상담회 일정은 상담회 별 홈페이지 별도 공지를 참조)
ㆍ문의전화 : 02-791-9093

  글로벌 교육 세미나

중소기업의 국제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문가를 초청하여 시장진출,글로벌 마케팅 전략,국제문화,경영 등에 관한 다양한 교육 세미나를 개최 (세미나 일정 및 내용은 서울파트너스하우스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뉴스&공지 게시판 참조)
ㆍ문의전화 : 02-791-9047

  서울파트너스 존 운영

서울파트너스하우스를 방문한 국내외 바이어가 서울의 유망제품 및 이를 공급하는 파트너를 만날 수 있는 공간.
시설 내에 박스형 전시대를 설치하고 방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기술력 좋은 중소기업 제품의 상시홍보와 거래, 상담지원을 통해 수출활성화 기여의 취지로 설치. 생활용품,패션,친환경,IT 등 서울소재 중소기업중 엄선된 100개 제품 전시
ㆍ문의전화 : 02-791-9093

기타사항

 ※ 서울파트너스하우스 홈페이지(http://www.seoulpartnershouse.com)

   - 홈페이지 내 "예약" 메뉴를 통해,  객실ㆍ회의장 예약 및 예약 현황보기, 예약확인/변경/취소 가능
   -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 "신청서" 에서 객실/회의장 운영규정 및 각종 신청서양식 다운로드 가능

 ※ 기타 편의시설 : 프론트 앞에 컴퓨터,프린트,팩스 비치되어있으며 24시간 이용가능

주의사항
특이사항

 ※ 픽업서비스 문의시

   - 바이어가 차량지원을 요청하는 경우 모두에게 차량이 지원되는 것은 아니며, 업무와 관련이 있는지 등을 판단하여 지원함

문서 정보

[서울산업진흥원]서울파트너스하우스 (중소기업 해외바이어 객실ㆍ회의장 등 비즈니스 시설지원 및 정보제공) - 문서정보
관리번호 D0000020274774 등록일 2017-04-20
분류 경제
원본시스템 다산콜센터 제공부서 시민봉사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다산콜센터 생산일 2017-04-19
라이선스 CC B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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