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처리시 주민불편사항을 모니터링하는 제도가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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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정에 대한 깊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서대문구에서는 민원처리 사항에 대하여 주민불편을 해소하고 부조리를 방지하기 위하여 "Clean-1 서비스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는 처리된 민원사항에 대하여 해당 민원인의 휴대폰이나 일반전화로 민원처리시 불편사항, 공무원의 위반행위, 만족도 등을 설문하여, 그 결과를 다시 구정에 반영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려는 제도입니다.

문서 정보

민원처리시 주민불편사항을 모니터링하는 제도가 있나요? - 문서정보
관리번호 D0000020275258 등록일 2018-01-20
분류 행정
원본시스템 다산콜센터 제공부서 시민봉사담당관
작성자(책임자) 다산콜센터 생산일 2018-01-19
라이선스 CC B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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