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힐링센터 '쉼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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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개요

 서울시는 공무원에게 발생하는 스트레스가 시민에 대한 서비스 질 향상을 저해하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판단하고 지자체 최초로 청사내에 상설 상담센터를 개설

대상자

 서울시 소속 공무원(시청, 도시철도, 서울메트로, 소방서, 120다산콜센터 상담원 포함)
 ※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의 신분이나, 상담내용은 어떠한 경우에라도 비밀이 보장됨  

쉼표현황

구분

서소문 청사

신청사 본관

상담개시

2013년 6월 11일(화)

2016년 7월 25일(월)

상담장소

서소문청사 1동 1층 힐링센터 쉼표

신청사 본관 지하 2층 구내식당 앞

상담시간

월~금 10:00 ~ 20:00

월~금 10:00 ~ 20:00

전화번호

02-2133-1170~1

02-2133-1172~3

삼담분야

주제

세부내용

 

주제

세부내용

직무관련

직무스트레스

 

개인관련

심리검사

각종 트라우마

 

정서적 문제

감정노동

 

대인관련 문제

직장 내 대인관계

 

가족관련

스트레스 관리

경력관리

 

부부관계

Work and Life balance

 

자녀양육

신청방법

 ○ 이메일 또는 유선 접수

   - 담당자 : 인력개발과 김형숙 02-2133-5784, 이메일(hoho1737@seoul.go.kr

  

 ○ 신청시 가능한 연락처와 원하시는 상담시간을 알려주시기 바람

 ○ 메일 신청 시 제목은 서울시 힐링센터 상담신청 기재

특이사항

 ○ 신청후 전문상담사의 연락으로 상담이 이루어짐
 ○ 상담사 및 상담 내용 등에 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

문서 정보

서울시 힐링센터 '쉼표' - 문서정보
관리번호 D0000020275889 등록일 2019-03-25
분류 행정
원본시스템 다산콜센터 제공부서 서울특별시 행정국 인력개발과
작성자(책임자) 120다산콜재단 생산일 2013-07-03
라이선스 CC B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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