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용역 변경계약(계약기간 연장) 의뢰 1. 재무과-43332(2020.8.26.)호 및 정보공개정책과-1529(2020.1.20.)호와 관련입니다. 2.「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 구축 감리 용역」사업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준공기한 연기를 의뢰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 역 명 : 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 구축 감리 용역 나. 계 약 자 : ㈜씨에이에스 구 분 변경 전 변경 후 용역기간 마. 계약금액 : 변경 없음 바. 변경사유 : 주 사업(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 구축) 계약기간 변경에 따른 감리기간 변경 사. 예산과목 - 행정국 정보공개정책과, 정보관리강화, 기록물 시설관리, 차세대 업무관리 시스템 고도화, 연구개발비, 전산개발비(207-02) 정보공개정책과장 주무관 방경남 업무혁신팀장 代원기철 정보공개정책과장 01/20 김숙희 협조자 주무관 김옥연 시행 정보공개정책과-159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11층 / 전화 02-2133-5675 /전송 02-2133-0769 / dooul@seoul.go.kr / 부분공개(5)
22087951
20210928013932
본청
정보공개정책과-1599
D000004173884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