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서울브랜드담당관-3254 결재일자 2025. 4. 15.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캐릭터마케팅팀장 서울브랜드담당관 이혜민 김지현 04/15 이영미 서울시 캐릭터 해치 관련 시민여론조사 추진계획 2025. 4. 홍 보 기 획 관 (서울브랜드담당관) 서울시 캐릭터 해치 관련 시민여론조사 추진계획 서울브랜드담당관:이영미☎2133-6185 캐릭터마케팅팀장:김지현☎6940 담당:이혜민☎6944 서울시 캐릭터 해치 관련 시민의 의견을 조사하여 시민들의 인식과 호감도를 파악하고 향후 캐릭터 마케팅 전략에 반영하고자 함 1 조사개요 □ 조사목적 ㅇ 해치 캐릭터에 대한 시민의 인식과 호감도를 파악하여 향후 캐릭터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시사점 도출 - 작년 여론조사 대비 심층적인 설문 항목을 마련하여 효과적인 정책 수립에 기여 < ’24년 2차 시정 정기 여론조사 개요 > · 조사기간/내용 : ’24. 7. 1.(월) ~ 7. 5.(금) / 해치&소울프렌즈 인지도·호감도·효과성 · 조사대상/방법 : 만 18세 이상 서울시민 1,020명 · 조사방법 : 전화 면접조사(유선 20%, 무선 80%) · 조사결과 : 인지도 38.7%, 호감도 69.2%, 효과성 61.7% ㅇ 기존의 해치 굿즈 관련 경험 및 만족도를 파악하여 신규 굿즈 개발에 반영 □ 조사내용 : 해치 인지도·선호도 조사 및 시민 굿즈 요구 인식 정성조사 □ 조사방법 : 정량조사(온라인조사) 및 정성조사(FGI) □ 조사대상 : 서울시민 □ 조사시기 : ’25. 5월 3주 ~ 4주 □ 소요예산 : 총 4,400만원(각 2,200만원) ※ 홍보담당관 예산 사용 2 세부 조사계획 ******************************** ********************************* ****************** ********************************************* *********************************** ***************************************** ********** ******************************************* ********************************* ********************************* ******************************************************** ********** ************************** ******************************** ********************** **************************** ******************************* ***************************************** ********** ************************************** 3 향후계획 □ 추진계획 ㅇ 조사 설계 및 문항 개발 : ’25. 4월 ㅇ 조사 실시 : ’25. 5월 ㅇ 최종 결과 보고 및 정책 반영 : ’25. 하반기 □ 행정사항 ㅇ 홍보담당관에서 일괄 용역 발주하여 수의계약을 통해 계약 체결 붙임 : 설문조사(안) 각 1부
33777756
20250630025026
본청
서울브랜드담당관-3254
D00000532397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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