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울특별시미래한강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자전거 대여점 직원 불친절 신고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잠원 한강공원 자전거대여점 직원이 불친절하게 응대하여 이에 대하여 조치하여 주실 것을 요청하셨습니다. 먼저 자전거대여점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한강 자전거대여점은 서울시에서 민간에 사용수익허가하여 운영하는 시설로 현재 민간업체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래한강본부는 운영업체에 잠원 대여점을 비롯, 전체 관리직원들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토록 하여 향후 시민들에게 불편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자전거 대여점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 것에 대하여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특별시 미래한강본부 운영부 시민활동지원과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황준하 시민활동지원과장 10/08 차정윤 협조자 시행 시민활동지원과-6954 ( 2024. 10. 8.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강변북로 257, 2층 운영부 시민활동지원과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780-0772 /전송 02-3780-0803 / hjh2808@seoul.go.kr / 부분공개(6)
31945113
20241011042006
본청
시민활동지원과-6954
D000005181149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