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직원의 전화응대 불친절 관련 민원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직원의 전화응대 불친절 관련 민원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전화민원 응대의 불친절에 관한 것으로 판단 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저희 직원의 응대 태도로 인해 불쾌하셨다면 죄송합니다. 앞으로 직접적인 전화 민원 응대의 경우, 더 친절하게 응대할 수 있도록 해당 직원에 대한 교육을 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기후동행카드의 불편사항 등과 관련하여 전화 민원 및 문의가 많이 발생하는 상황에서, 해당 직원이 긴급하게 응대해야하는 상황으로 귀하께서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보다 더 친절하게 응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특별시 교통실 교통기획관 교통정책과 (☎ 02-2133-259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정창욱 기후동행운영팀장 구민수 교통정책과장 08/30 이진구 협조자 시행 교통정책과-3995 ( 2024. 8. 30.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1동 7층 교통정책과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592 /전송 02-2133-1048 / jungcwook@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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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직원의 전화응대 불친절 관련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교통실 교통기획관 교통정책과
문서번호 교통정책과-3995 생산일자 2024-08-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창욱 (02-2133-2592) 관리번호 D000005155308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