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이 우리 위원회에 이첩되어(접수번호: **************) 확인한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은 ************** 및 담당공무원의 업무태만과 관련하여, 귀하께서는 전문가를 불러 ****을 해보니 ****************************************************************************를 하였으나, 담당부서에서는 *************된적이 있었다며 ********** 등 담당직원과 업무처리 진행에 어려움이 있어 우리위원회에 조사 요청한 것으로 판단 됩니다. 3. 먼저 ************* 직원의 신중하지 못한 안내 등으로 불편을 겪으신데 대하여 안타깝게 생각하며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4. 귀하의 요청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을 받을 수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따라, 귀하께서 제기하신 민원은 *******************************************되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우리위원회에서 담당부서에 처리가 미흡했던 부분에 대하여 확인해 본 바, 담당부서에서는 ************************************************************가 늦어졌으며, 민원해결에 부족했던 점에 대하여 귀하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는 말씀을 전하였습니다. 우리 위원회에서는 해당직원의 미흡한 업무처리 및 불필요한 발언으로 민원이 유발되었다고 판단하였으며, 향후 이와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해당직원을 포함해 전 직원 대상으로 업무처리 및 민원응대 교육을 실시할 것을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5. 귀하의 민원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 설명 등이 필요한 경우 ************************************* 및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최정윤 조사관(☏02-2133-314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조사관 최정윤 고충민원조사2팀장 석재영 위원장 08/02 주용학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3508 ( 2024. 8. 2.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별관 2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3147 /전송 02-768-8846 / 3648future@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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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80604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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