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회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북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회신 안녕하십니까? 북부수도사업소 시설관리과장 이규현입니다.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처리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업무미숙으로 인해 불편을 겪어 민원상담자에 대한 적절한 조치를 요청하신 사항입니다. 민원상담을 한 두 직원이 상담하였던 내용은 수도계량기가 지상에 한 개가 있는 것으로 최초 오해하고 주계량기 이후의 내부배관에 대한 관리는 세대주에게 있다는 설명을 드린 것이라 하며, 대화중 벽체계량기가 있다는 귀하의 설명을 집중있게 듣지 못하고 상담을 진행했던 것으로 생각됩니다. 두 직원이 상담에 미흡했던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직원에 대하여 철저한 업무 숙지와 민원내용을 집중력 있게 경청하고 정확한 의미를 파악하여 민원 응대토록 철저한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앞으로 동일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시설관리과 전 직원에 대한 교육도 진행토록 하여 상수도 행정에 대한 시민들의 신뢰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님께서 이번 일에 대하여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를 당부드리며, 향후에도 상수도 행정에 불편이나 당부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대표전화 ☎02-3146-3200)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오며, ***님 댁의 평안과 건강이 항상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최호림 시설운영팀장 代최호림 시설관리과장 11/20 이규현 협조자 시행 시설관리과-18957 ( 2023. 11. 20.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 북부수도사업소 (번동) / https://arisu.seoul.go.kr 전화 02-3146-3392 /전송 02-3146-3439 / tig2r2000@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 민원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북부수도사업소 시설관리과
문서번호 시설관리과-18957 생산일자 2023-11-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호림 (02-3146-3392) 관리번호 D000004942837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