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챗봇 일반민원]민원 처리결과 답변에 대한 만족도 평가 개선의견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챗봇 일반민원]민원 처리결과 답변에 대한 만족도 평가 개선의견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챗봇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는 민원답변 만족도 평가시 불만사유 선택항목에 대하여 개선 요청하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응답소 민원답변 만족도 평가항목은 정부에서 운영중인 국민신문고의 민원 만족도 평가항목과 동일하게 구성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는 국민신문고, 응답소 홈페이지, 챗봇 등 다양한 채널에서 유입되어 서울시에서 처리되고 있는 모든 민원에 대하여 동일한 기준으로 만족도를 평가하기 위함 입니다. 제안하신 의견은 국민신문고 운영 정부기관에도 전달하도록 하겠으며, 민원답변에 대하여 현재 평가항목 이외의 의견이 있으신 경우에는 민원처리과정 만족도 조사시 추가문의에 작성하시면 민원처리 담당자가 답변을 드리고 있으니 추가문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 조현정 주무관(☎ 02-2133-7930)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조현정 응답소팀장 김기현 민원담당관 07/28 김성연 협조자 시행 민원담당관-17348 ( 2023. 7. 28.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2층 시민봉사담당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930 /전송 02-768-8845 / berdandy@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챗봇 일반민원]민원 처리결과 답변에 대한 만족도 평가 개선의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
문서번호 민원담당관-17348 생산일자 2023-07-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조현정 (02-2133-7930) 관리번호 D000004860301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종합민원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