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스마트불편신고 어플을 통한 접수한 민원에 대한 문의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120 전화상담)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2023.6.10.(토) 스마트불편신고 앱을 통해 접수하신 민원*********************에 대한 접수상태 확인을 요청하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하께서 6월 10일(토) 15시 05분에 신청하신 민원*********************은 양천구 주차관리과로 신청 즉시 이관되었으며, 양천구 주차관리과에서 공원녹지과로 재지정 요청함에 따라 휴일 근무중인 양천구 당직실로 6월10일(토) 15시 44분에 분배되었습니다. 이후 양천구 당직실에서 6월 11일(일) 15시 12분에 해당 민원을 공원녹지과로 이송하였으며 현재 공원녹지과에서 검토 중인 것으로 확인 됩니다. 민원에 대한 답변처리 여부는 양천구 공원녹지과(02-2620-359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 조현정 주무관(☎ 02-2133-7930)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는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조현정 응답소팀장 김기현 민원담당관 06/13 김성연 협조자 시행 민원담당관-13435 ( 2023. 6. 13.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2층 시민봉사담당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930 /전송 02-768-8845 / berdandy@seoul.go.kr / 부분공개(6)
28649301
20230615042007
본청
민원담당관-13435
D000004826259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