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답변(20230602809950) 안녕하십니까? ***님. 응답소를 통해 민원 주신사항은 보라매병원 장애인창구 이용에 대한 사항으로 아래와 같이 보라매병원의 답변을 알려드립니다. [보라매병원 답변] 민원인께서는 투석 치료중인 환자를 대신하여 민원인(보호자)으로서 대신 장애인 창구를 이용하고자 방문하여 주셨으며, 창구에서는 민원인(보호자)께서 장애인등록증 소지자가 아니시어 일반 창구를 이용하시라는 답변을 들으셨고 이에 대한 불편을 느끼신 것으로 이해됩니다. 장애인 창구는 장애인 전용으로, 보호자를 포함한 비장애인들은 일반 창구를 이용하여 주시도록 안내하여드리고 있습니다. 병원은 고객님을 포함한 모든 고객께서 이용하시는 공간이며 그 중 장애인 창구는 특별히 장애인 고객의 진료 접근성을 높여 편의를 집중 보장하고자 하는 데 그 취지와 목적이 있습니다. 아울러 별도의 규정은 없사오나, 장애인 창구는 타병원도 동일한 취지와 목적에 의거하여 운영 중인 창구입니다. 귀하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답변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 박지연 ☎2133-924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끝. 주무관 박지연 시립병원강화팀장 노일권 공공의료추진반장 06/09 代조미연 협조자 시행 공공의료추진단-5570 ( 2023. 6. 9.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1동 4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674 /전송 02-2133-1063 / pak1090@seoul.go.kr / 부분공개(5,6)
28629835
20230613043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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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의료추진단-5570
D0000048239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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