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성 동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3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1. 재난대응과-7313(2023.3.21.)호 「2023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병원 전 단계의 응급의료서비스에 대한 체계적인 품질관리를 통해 구급대원 전문성 및 중증응급환자 생존률을 향상하고자 「2023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구급활동일지 전자결재 - 기안: 구급대원, 협조: 품질담당, 결재: 현장대응단장 및 센터장 나. 구급활동시스템에서 구급지도의사 평가(월 1회) 의견에 대한 구급대원 의견 게재 병원 도착전 자발순환이 회복된 환자 수 / (전년)심정지 이송환자 수 × 100 (금년)목격된 심정지 환자 중 구급대에 의한 AED 부착시 제세동 가능리듬 환자 수 <분자> <분모> 다. 월 1회 구급품질관리 자문단에 의한 평가 라. 구급서비스 품질 평가 1) 심정지 환자의 병원 전 자발순환 회복률(산식 변경) 2) (추가)특별구급대 12유도 심전도 촬영률 마. 그 외 사항은 [붙임] 참조 3. 행정사항 가. 구급활동정보시스템에서 추출되는 품질현황 및 중앙품질관리지원단에서 분석한 품질 현황 보고서를 참고하여 고품질의 구급서비스 제공 나. 구급대원은 구급활동 정보를 완결성 있게 작성(허위작성 금지), 구급지도 의사에 의한 개인별 평가 결과를 확인 붙임 1. 2023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1부. 2. 시·도별 품질관리 지표 1부. 끝. 재 난 관 리 과 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 성수119안전센터장, 왕십리119안전센터장, 금호119안전센터장 반장 윤준현 구급팀장 김민수 재난관리과장 03/28 안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843 ( 2023. 3. 28. ) 접수 ( ) 우 04765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 성동소방서 재난관리과(4층) (행당동) / https://fire.seoul.go.kr 전화 02-2622-1662 /전송 02-2187-8371 / ehooi486@seoul.go.kr / 부분공개(5)
28127138
20230329050008
본청
재난관리과-1843
D0000047693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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