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 서식> “ 코로나19 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전동드릴 구매)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신정동 319-15), 강서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전화: 02-3146-2511 전송: 02-3146-2509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현장민원팀장 현장민원과장 문서번호 : 현장민원과-32598 홍경태 최상희 12/16 시행일자 : 2022. 12. 16. 부분공개(5) 권오정 제 목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수도계량기 교체용 물품-전동드릴) 협조 우리부서 수도계량기 교체용 전동드릴을 구매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수도계량기 교체용 물품 구매 나. 지급금액: 다. 지급내역: 별첨 '산출기초조사서' 참조 라. 채 주: 마. 지출방법: 현장민원과 공금카드 결제 후 결제계좌 입금 바. 지출계좌: 사. 예산과목: 상수도사업비용,영업비용,배급수비,일반운영비,사무관리비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가격조사서 1부. 3. 카드전표 2매.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녹색식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22. . . 일상경비출납원 수도사업특별회계 제목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수도계량기 교체용 물품-전동드릴) 지 급 발 의 인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2022.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2022.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2022. . . 영수증 주소 공금카드 결제계좌로 입금 인 상호 성명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27461382
20221217135512
본청
현장민원과-32598
D000004697589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