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수방시스템 사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

문서번호 하천관리과-26563 결재일자 2022. 7. 28. 공개여부 부분공개(2,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치수설비팀장 하천관리과장 황주영 박시현 07/28 손경철 수방시스템 사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 2022. 7. 물순환안전국 (하 천 관 리 과) 수방시스템 사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 수방시스템 운영성과 측정 및 향후 시스템 개선을 위해 직원 대상 이용 만족도를 조사하고 그 결과를 보고드림 조사개요 ? 기 간 : 2022.7.21.(목) ∼ 7.27.(수) (7일간) ? 대 상 : 수방시스템 사용자 (본청, 사업소, 자치구 등) ? 방 법 : 전자설문 ? 내 용 : 메뉴별 만족도, 서비스 품질, 사용편의, 종합평가 등 ? 문 항 수 : 10개 (100점 만점) 분석 결과 ? 응답자 현황 : - 근무처 : 본청 16명(60%), 사업소 2명(7%), 자치구 9명(33%) - 직 급 : 5급 2명(7%), 6급 9명(33%), 7급 7명(26%), 8급 4명(15%), 9급 5명(19%) - 연 령 : 20대 9명(33%), 30대 8명(30%), 40대 5명(18.5%), 50대 5명(18.5%) ? 설문결과 : 항 목 배점 평균점수 합계점수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아니다 전혀 아니다 수방관리 메뉴만족도 10 수리수문정보 메뉴만족도 10 통합모니터링(상황판) 메뉴만족도 10 모바일 앱 만족도 10 서비스품질(기능개선) 20 사용편의(화면구성) 20 종합(시스템만족도) 20 합 계 100 ? 수방시스템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는 21명(77.8%)가 높다고 응답했으며, 보통 6명(22.2%)으로 수방시스템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파악됨 ? 수방시스템 메뉴별 만족도에 대해서는 수리수문정보(85.2%), 수방관리(77.8%), 모바일앱(77.3%), 통합모니터링(74.1%) 순으로 만족스럽다고 응답하였음 - 모바일 앱에 대해 모른다는 응답자도 5명(18.5%)이 있어 홍보를 강화할 필요가 있음 ? 기능개선에 대해서는 21명(77.7%)가 잘 이루어진다고 응답하여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도는 높음 ? 화면구성 등 사용편의성에 대해서도 19명(70.4%)가 사용하기 편리하다고 응답하였으나, 불만족스럽다는 의견도 2명(7.4%) 있었음. ? 기타 수방시스템 개선의견으로는 CCTV 실시간조회, CCTV 지도연계조회, 앱 활성화 등의 제안이 있었음 향후계획 ?「수방시스템 고도화를 위한 정보화전략계획(ISP) 수립」 및 「2023년 유지보수 사업」에 반영 붙임 : 설문결과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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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방시스템 사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물순환안전국 하천관리과
문서번호 하천관리과-26563 생산일자 2022-07-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황주영 (02-2133-3879) 관리번호 D0000045895130
분류정보 안전 > 복구지원관리 > 재난복구정책수립및수행 > 재난복구지원 > 서울안전통합상황실전산장비유지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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