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부서 회의 및 사무용품 구매비용 지급 부서 운영에 필요한 회의 및 사무용품을 구매하고 다음과 같이 그 비용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1. 구입내역: 복사지 외 5종 2. 구입금액: 금782,400원(금칠십팔만이천사백원) 3. 구입일시: 2022.7.28.(목) 9:26 4. 구입업체: 5. 집행방법: 법인카드 결제 후 결제계좌 입금처리 6. 예산과목: 스마트도시정책관 공간정보담당관, 행정운영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검사조서. 2. 영수증 및 견적서 1부. 끝. 주무관 김숙희 공간정보기획팀장 이봉주 공간정보담당관 07/28 代이봉주 협조자 시행 공간정보담당관-24709 ( 2022.07.28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3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833 /전송 2133-1073 / sook0401@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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