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민원처리 직원 소극행정 신고)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민원처리 과정에서 불편을 끼쳐드리고 혼란을 드려 우선 사과 말씀드립니다. 귀하께서 며 민원 제기하신데 대하여 답변 드립니다. 첫째, 하였음을 알려 드립니다. 둘째, 민원처리 담당자의 형식적인 업무처리 대하여는 해당 직원에 대하여 민원내용을 신중히 검토하고 파악하여 답변 처리시에도 더 신중을 기하여 추가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특별교육을 시켜 시정토록 하였으며, 유사한 민원이 재발되지 않도록 관리하겠습니다. 민원처리 과정에서 불편을 끼쳐드리고 혼란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귀하의 민원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교통지도과 김경희 주무관(☏02-2133-4583)에게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경희 전용차로과징팀장 김진경 교통지도과장 06/23 이상이 협조자 시행 교통지도과-31761 ( 2022.06.23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2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583 /전송 02-2133-4904 / gh89924@seoul.go.kr / 부분공개(6)
26246825
20220624170809
본청
교통지도과-31761
D00000456327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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