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직원 민원응대 태도 관련 사과)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신청번호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직원의 민원인 응대 태도 및 불친절 등”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민원처리 과정에서 불편을 끼쳐드리고 친절하게 응대하지 못한 점 우선 사과 말씀드립니다. 귀하께서 버스전용차로위반 과태료 납부 및 차량운행자 변경 확인 관련하여 통화시 담당직원의 업무처리 미숙과 무례한 행동에 대한 신고와 사과를 받고 싶다고 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립니다. 해당 직원에 대하여 민원내용을 경청하고 공감하며,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에 대하여 논리적으로 응답하고 어투와 태도 등에 주의를 하여 조금 더 신중하고 친절하게 응대토록 특별교육을 시켜 시정토록 하였으며, 유사한 민원이 재발되지 않도록 관리하겠습니다. 전화응대 과정에서 불쾌함을 느끼게 해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귀하의 민원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교통지도과 김경희 주무관(☏02-2133-4583)에게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경희 전용차로과징팀장 代노미선 교통지도과장 06/17 이상이 협조자 시행 교통지도과-31029 ( 2022.06.17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2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583 /전송 02-2133-4904 / gh89924@seoul.go.kr / 부분공개(6)
26208940
20220621045007
본청
교통지도과-31029
D00000455950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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