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 진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소방용수시설 보수 등 조치 완료대상 검수 계획 알림(4차) 1. 관련근거 가. 2022년도 소방재난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3. 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관리」 나. 동부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25155(2022.5.30.)호 「소방용수시설 보수 등 조치 사항 회신」 2. 소방용수시설 보수 등 조치 완료에 따른 현장 확인(검수)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각 119안전센터에서는 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검수기간 : 2022. 6. 9.(목) ~ 6. 16.(목) 나. 검수대상 : 5개소 (현장대응단 3, 능동 1, 중곡 1) ※지상식 4, 지하식 1 다. 검수내용 1) 소화전 출수여부 및 기능상태 확인 2) 본체(제수변) 스핀들 등 외관상태 확인 등 3. 행정사항 가. 현장 확인에 따른 안전사고 및 민원 발생방지 교육 실시 나. 현장 확인(검수) 후 [붙임1] 결과를 2022. 6. 17.(금)까지 제출 다. 119행정정보시스템 기본정보 및 조사부 변경사항(최신) 등록(변경) 붙임 1. 소방용수시설 검수 대상 및 결과(서식) 1부. 2. 소방용수시설 검수 기준표 1부. 끝. 재 난 관 리 과 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 능동119안전센터장, 중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설혜련 대응총괄팀장 박종태 재난관리과장 06/09 백종혁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1758 ( 2022.06.09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광진소방서 (구의동) / http://fire.seoul.go.kr 전화 02-6981-6643 /전송 02-6981-6648 / 2009072323@sepul.go.kr / 부분공개(6)
26142660
20220610100507
본청
재난관리과-21758
D000004553664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