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서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낙찰자 결정 및 계약 체결(실체 현미경 구매) 1. 행정지원과-23315(2022.05.16.)호 관련입니다. 2. ‘실체 현미경 구매’ 계약의뢰건의 전자수의시담 개찰 후 아래와 같이 낙찰자 결정하고 계약체결하고자 합니다. 가. 낙찰대상 업체 (단위: 원) 건 명 낙찰업체 대 표 자 기초금액 낙찰률 전화번호 예정금액 낙찰금액 나. 계약금액 : 다. 납 품기 한 : 계약체결일로부터 150일이내 라. 인 지 세 : 면제 (계약금액 1천만원 이하) 마. 계약보증금(서) : 붙임 개찰결과보고서 1부. 끝. 주무관 장예림 행정관리팀장 박관용 행정지원과장 추경민 강서수도사업소장 05/19 신정철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3448 ( 2022.05.19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강서수도사업소 3층 행정관리팀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3843 /전송 02-3146-3879 / soda@seoul.go.kr / 부분공개(5)
26013130
20220521043506
본청
행정지원과-23448
D000004539977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