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우리시 다산콜센터(120)을 통해 제기하신 민원사항은 역세권청년주택 관련 문의전화시 전화연결이 잘 안되고 통화 연결시 응대직원이 불친절하여 불쾌하셨다는 내용으로 판단됩니다. 2. 우선, 어떤 이유로 통화연결이 잘안되었던지를 불문하고 연결이 불편했던점에 대해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또한 전화응답시 불친절함을 느끼셨다면 더더욱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3. 말씀하셨다시피 역세권청년주택사업은 25개 자치구의 사업을 시의 한부서에서 처리하다보니 타부서 협의, 민원상담, 현장 조사 등 다양한 이유로 담당들이 자리를 비우는 경우가 많아 통화가 다소 어려운 것은 맞습니다. 또한, 짧은 시간에 많은 민원전화를 응답하다 보니 미처 민원인분들의 말씀을 끝까지 듣지 않고 조급하게 답변을 드리는 경우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4.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해당지역 담당자에게 먼저 연락을 드려 충분히 답변을 드리도록 하였으며, 향후 궁금하신 부분이나 건의사항이 있을시 언제든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전 통화중 불편하셨던 부분에 대해서는 다시 한번 양해의 말씀 드리오니 넓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공경배 청년주택계획팀장 박정진 주택공급과장 05/12 하대근 협조자 시행 주택공급과-22093 ( 2022.05.12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씨티스퀘어 6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289 /전송 02-2133-0751 / minerva0802@seoul.go.kr / 부분공개(6)
25966502
20220514045506
본청
주택공급과-22093
D00000453514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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