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노조사무실 등 전자제품 조달 구매 우리 박물관 직원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아래와 같이 전자제품을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노조사무실 등 전자제품 조달 구매 나. 구매내역 : 전자제품(붙임 물품매입요구서 참고) 다. 소요예산 : 라. 계약방법 : 조달청 3자 단가계약 마. 납품기한 : 납품요구일로부터 30일 바. 예산과목 : 서울역사박물관 총무과, 역사와 문화의 복합공간 창조, 관람 지원기반 구축, 박물관 유지·운영, 자산취득비, 자산및물품취득비 붙 임 : 1. 서울역사박물관 근무환경 개선계획 1부. 2. 녹색제품 구매 적용 가능 검토서 1부. 3. 물품상세내역 1부. 4. 물품매입요구서 1부. 끝. 주무관 박기태 총무과장 04/29 代김소영 협조자 주무관 송혜정 주무관 김소영 시행 총무과-21478 ( 2022.04.29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신문로2가 2-4), 서울역사박물관 2층 총무과 / http://www.museum.seoul.kr 전화 /전송 02-742-0241 / / 부분공개(6)
25877784
20220430050007
본청
총무과-21478
D000004526316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