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2년 직원 복지물품(냉장고) 구매 계획 보고(변경) 1. 관련문서 가. 市소방행정과-2466(2022.1.28.)호 “2022년회계연도 정책사업비 및 기본경비 기관별 배정계획서 알림” 나. 소방행정과-1867(2022.2.24.)호 “2022년 정수·비정수 물품 수요조사 결과 보고” 2. 직원 복지물품 냉장고 노후로 인한 신규 물품을 다음과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2022년 직원 복지물품(냉장고) 구매 나. 구매업체: 옥션 다. 구매물품: 삼성냉장고 등 1종 3점 라. 소요금액: 마. 지출방법: 소방행정과 법인카드 결제 후 관련 계좌 입금조치 바. 납품기한: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사. 검수방법: 관능(입회)검사 아. 검 수 자: 소방행정과 장비담담, 물품담당 자. 예산과목: 업무용정수물품 및 기타 행정용품 구입/ 자산및물품취득비(405-01)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각 1부. 3. 사업자등록증 1부. 끝. 담당자 박광재 장비회계팀장 곽민규 소방행정과장 03/17 김지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598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서대문소방서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02-6981-5424 /전송 02-2187-8350 / itispkj79@seoul.go.kr / 부분공개(5)
25589843
20220318054007
본청
소방행정과-2598
D000004495969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