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부서 공기청정기 렌탈 비용 지급(3월) 부서내 공기청정기 렌탈 비용청구가 있어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공기청정기(3대) 3월 임차료 나. 기 간 : 2022.02.05.~2022.03.08.(1월) 다. 지 급 처 : 라. 지출금액 : 금153,700원(금일십오만삼천칠백원) 마. 지출방법 : 채주 전자세금계산서 청구에 의거 계좌입금처리 바. 예산과목 : 스마트도시정책관 공간정보담당관, 행정지원체계 강화, 청사관리, 쾌적하고 안전한 청사관리,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임 1. 청구서 1부. 2. 거래명세서 1부. 3. 전자세금계산서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정지윤 공간정보기획팀장 이봉주 공간정보담당관 03/10 이계문 협조자 시행 공간정보담당관-2394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838 /전송 / jjy0208@seoul.go.kr / 부분공개(7)
25542632
20220311054007
본청
공간정보담당관-2394
D000004490818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