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다산콜재단 민원상담 운영현황 자료 요청(2022년 1월)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경유) 제목 120다산콜재단 민원상담 운영현황 자료 요청(2022년 1월) 1. 귀 재단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상수도 민원 현황관리 및 분석에 필요한 120다산콜 민원상담 운영현황을 아래와 같이 요청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120다산콜재단 민원상담 운영현황 자료 요청 나. 요청내용 : 120다산콜 민원상담 운영현황 다. 작성방법 : 붙임「120다산콜 운영현황 자료 제출(양식)」에 따라 2022년 1월 민원 상담 운영현황 자료 추가 작성 붙임 120다산콜 운영현황 자료 제출(양식)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주무관 홍기석 홍보민원과장 02/22 이창훈 협조자 시행 홍보민원과-1457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27-1) 상수도사업본부 2층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211 /전송 02-3146-1149 / hk2051@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120다산콜재단 민원상담 운영현황 자료 요청(2022년 1월)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홍보민원과
문서번호 홍보민원과-1457 생산일자 2022-02-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홍기석 (02-3146-1211) 관리번호 D000004479030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