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 민원내용: 서울시 응답소 홈페이지에 민원처...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 민원내용: 서울시 응답소 홈페이지에 민원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시정에 대한 좋은 의견을 주시는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120다산콜센터를 통해 접수하신 민원의 내용은, 서울시 응답소에 접수되는 민원의 처리과정 및 공무원에 대하여, 민원처리 공무원의 성실성 및 적극성을 제고하기 위해 국민신문고 처럼 만족도 조사를 실시할 것을 제안하신 것으로 이해되여 제안하신 내용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시는 현재 응답소를 통하여 접수되는 민원에 대하여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단, 국민신문고로 접수되어 응답소로 이관된 민원의 경우는 접수처인 국민신문고에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응답소 민원 만족도 조사는 응답소홈페이지(https://eungdapso.seoul.go.kr)를 통해서 실시하고 있으며, 국민신문고와 동일하게 민원처리 과정에 대한 만족 및 불만족 정도, 만족 및 불만족 사유, 민원 처리 현황(해결, 미해결),추가의견 등을 설문으로 조사하고 있사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시정에 대한 귀하의 깊은 관심과 애정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답변에 대한 추가 설명 필요한 경우 시민봉사담당관 류경애 주무관(☎ 02.-2133-7863)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류경애 응답소팀장 김기현 시민봉사담당관 01/04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36 ( ) 접수 ( ) 우 05540 중구 서소문로124 시티스퀘어 빌딩 16층 소상공인정책과 / www.seoul.go.kr 전화 02-2133-5541 /전송 02-2133-0714 / ykaking@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 민원내용: 서울시 응답소 홈페이지에 민원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36 생산일자 2022-01-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류경애 (02-2133-5541) 관리번호 D000004447596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