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 이상결제 점검 및 결과등록 협조 요청 1.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서비스모니터링부-4690(2021.12.6.)호와 관련입니다. 2.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 이상결제 내역에 대하여 점검 수행 및 결과 등록 미처리 현황을 알려드리니, 붙임 매뉴얼을 참고하여 기한내에 이상결제 내역을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협조사항 : 관내 제공기관별 이상결제 점검 수행 및 결과 등록 나. 처리기한 : ’21.12.17(금)까지 ※ 기한 내 전체 점검 완료가 어려운 경우, 완료한 점검결과까지는 반드시 등록 요망 다. 처리방법 1) 전자바우처시스템을 활용한 이상결제 조회 및 점검 실시 2) 전자바우처시스템 및 행복e음에 점검결과(환수, 행정처분 등) 등록 ※ 전자바우처시스템 점검결과 등록 매뉴얼 붙임2 참조 붙임: 1. 점검결과 등록 매뉴얼 1부 2. 사회보장정보원 공문(사본) 1부 3. 이상결제 상세내역 1부(용량초과로 메일 송부). 끝. ※ 해당 자료는 요청 목적 이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정보 주체의 동의없이 다른 기관에 재제공하는 행위는 금지되며,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안정성 확보를 위한 조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보건소) 실무사무관 빈미애 가족건강팀장 代빈미애 건강증진과장 12/14 정남숙 협조자 시행 건강증진과-2242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24957262
20211215054007
본청
건강증진과-22427
D00000443063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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