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개인택시조합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 관련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개인택시조합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 관련 안녕하세요? 귀하께서는 택시이용에 대한 민원건으로 개인택시조합에 전화했으나, 문의사항에 대해 불친절하게 응대한 직원에 대해 민원주셨습니다. 먼저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로 귀하께서 마음이 상하신 점에 대해 깊은 위로의 말씀드립니다. 신고해주신 개인택시조합에 사실관계를 확인하였는 바, 야간의 경우 조합은 사고접수 민원만을 접수하고 있어 일반 서비스 불편에 대한 민원은 받고 있지 않는 상황이므로 담당 직원이 착오가 있어 업무를 처리함에 응대를 잘못했을 것이라는 설명을 들었습니다. 이와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서울시 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등 관련단체와 고객센터에서 승객과 민원인에게 친절히 응대할 수 있도록 주의를 요청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민원의 친절 응대를 지속적으로 점검 및 지도 감독하는 데 힘쓰겠습니다. 서울시 택시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시는 시민의 택시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습사무관 장인선 택시정책팀장 구경태 택시정책과장 11/12 정한호 협조자 시행 택시정책과-14107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337 /전송 02-2133-1050 / sunnyj1029@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서울개인택시조합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정책과
문서번호 택시정책과-14107 생산일자 2021-11-1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장인선 (02-2133-2337) 관리번호 D000004406378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