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비상소화장치함 적재비품 배정 계획 알림 1. 재난관리과-6277(2021.10.07.)호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소모품) 구매 계획」 관련입니다. 2. 우리 서 관내 비상소화장치함의 적재비품 중 노후되거나 교체가 필요한 품목을 구매하여 다음과 같이 배정할 계획이오니 각 부서는 물품 인수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일자 : 2021. 10. 18.(월) ~ 10. 21.(목) 나. 총 수 량 : 다. 배정장소 : 동작소방서 후정 라. 배정내역 : 붙임1 참고 마. 검 사 자 : 용수담당 최진규 및 각 부서 담당자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는 비품 인수 후 비상소화장치함 시설 유지·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고, 나. 비품 인수증은 2021. 10. 22.(금) 한 붙임2 서식에 따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구매 및 배정목록 1부. 2. 인수증(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노량진119안전센터장,상도119안전센터장,백운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최진규 대응총괄팀장 김준재 재난관리과장 10/18 신자행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440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6길 55 / 전화 02-6913-7743 /전송 02-6913-7748 / choijingyu@seoul.go.kr / 부분공개(5)
23913859
20211019061008
본청
재난관리과-6440
D000004384714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