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서울시 서소문청사 1동 안내데스크 관련 민원)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업무처리를 위해 서소문청사를 방문 하셨는데 안내데스크 안내원의 불친절로 인하여 불편함을 겪게 하신점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시는 시청사를 방문하는 시민에게 친절하고 전문적인 안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풍부한 행정경험을 보유한 퇴직 공무원(만 65세 이하)을 채용하여 안내데스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님께서 말씀하신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안내원 전원이 관련 내용을 숙지하고 시정할 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또한, 친절하고 전문적인 청사 안내서비스 제공을 위해 근무자 대상 친절교육, 직무교육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담당자가 수시로 안내데스크를 모니터링하여 근무자들을 지도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친절하고 전문적인 안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시청사 안내원을 교육하고 지도하는 등 청사 방문에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총무과 김미애 주무관(☏02-2133-1610)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시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점에 대하여 감사드리며, 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미애 별관운영팀장 전재현 총무과장 09/28 김혁 협조자 시행 총무과-25276 ( ) 접수 ( ) 우 04524 서울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1동 14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1610 /전송 02-2133-1003 / dasol@seoul.go.kr / 부분공개(6)
23796164
20211001054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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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과-25276
D0000043650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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