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 소모용품 구입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 소모용품 구입 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 모바일 업무관리 테스트 등에 필요한 업무용 소모용품을 구입하고 그 비용을 지출하고자 합니다. 일 시: 2021. 9. 2. 14:37 지급금액: 금560,000원(금오십육만원) 구매내역: 보조배터리 20개 지급방법: 정보공개정책과 법인카드 결제후 결제계좌 입금 구매장소: ㈜파피루스(서울시 중구 세종대로20길 15) 예산과목 : 행정국 정보공개정책과, 정보관리강화, 기록물 시설관리, 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 고도화,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행정국 정보공개정책과) 붙임: 1. 거래명세서 및 견적서·비교견적서 각 1부. 2. 카드결제 영수증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김영완 업무혁신팀장 이소영 정보공개정책과장 09/03 김숙희 협조자 시행 정보공개정책과-1883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75 /전송 02-2133-0769 / love4us@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49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 견적서 및 타견적서.xlsx

    비공개 문서

  • 붙임2. 카드결제 영수증_20210903091922.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차세대 업무관리시스템 소모용품 구입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정보공개정책과
문서번호 정보공개정책과-18835 생산일자 2021-09-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영완 (02-2133-5675) 관리번호 D0000043433757
분류정보 행정 > 정보자원관리 > 시스템개발운영 > 공통기반시스템개발및운영 > 업무관리시스템고도화및확산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