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6호 서식(2)>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27-1) (합동) 전화: 02-3146-1131 전송: 02-3146-1258 총무과 부장: : 김영기 과장: : 박재희 담당자 : : 장태옥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청사관리팀장 총무과장 경영관리부장 등록번호 : 총무과-13162 장태옥 박재희 09/08 김영기 시행일자 : 2021. 9. . 부분공개(5) 제 목 : "임시 사무실" 설치 작업비용 지급 협조 예산과목: 일반관리비(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1. 총무과-8993(‘21.6.16.)호와 관련입니다. 2. 위호와 관련 본부 사무실 환경개선 리모델링공사의 원할한 추진과 중단없는 업무공간 확보를 위하여 “임시사무실” 설치를 위한 작업에 소요되는 비용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임시 사무실” 설치 작업비용 지급 나. 작업내용 : 강북정수센터 => 본부 물품이전 설치 다. 산출금액 : “산출기초조사서” 참조 라. 소요예산 : 마. 업 체 명 : 나누리가구 대표 김윤호 사. 지급방법 : 신용카드 결재 후 일상경비 결재계좌에 입금조치 붙임 : 1. 본부 사무실 환경개선 대비 임시사무실 설치계획(방침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견적서 2부.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 해당없음 사유 - 공공구매 대상제품 아님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총무과장 분임재무관 2021. . . 일상경비출납원 수도사업특별회계 제 목 : "임시 사무실" 설치 작업비용 지급 지 급 발 의 인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 지 급 내 역 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2021.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2021.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2021. . . 영수증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23670274
20210924133233
본청
총무과-13162
D000004347608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