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남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물품계약 체결 보고 [수질자동측정기 유지관리 소모품 구매(수정)] 1. 행정지원과-13413(2021. 7. 2.)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사업소가 발주한 「수질자동측정기 유지관리 소모품 구매(수정)」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계약을 체결하고 그 결과를 보고합니다. 가. 계약업체: 나. 계약금액: 다. 계약일자: 라. 납품기한: 붙임 : 물품계약서 1부. 끝. 주무관 오승훈 행정관리팀장 오환석 행정지원과장 이영세 강남수도사업소장 07/09 박창석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4021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강남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도곡동) / 전화 02-3146-4713 /전송 02-3146-4777 / / 부분공개(5)
23308223
20211012234215
본청
행정지원과-14021
D000004297468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