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소방용수시설 보수 등 조치 완료 대상 검수(2차) 계획 알림 1. 동부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10221(2021.5.14.)호 “소방용수시설 보수 등 조치 사항 회신”과 관련입니다. 2. 소방용수시설 보수 등 조치 완료에 따른 현장 확인·검수(2차)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각 119안전센터에서는 면밀히 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검수기간: 2021. 7. 7.(수) ~ 7. 11.(일) 나. 검수대상: 총 17개소(대응단 8, 중곡 3, 능동 6) 다. 검수내용 1) 본체 및 제수변 스핀들 등 외관상태 확인 2) 소화전 출수여부 및 작동, 기능상태 확인 3) 기타 사용상 문제가 되는 사항 등 3. 행정사항 가. 각 119안전센터장은 현장 확인에 따른 안전사고 및 민원발생 방지 교육 실시 나. 현장 확인(검수) 후 [붙임1,2]서식에 의거 결과를 2021. 7. 12.(월)까지 제출 붙임 1. 소방용수시설 검수 대상 및 결과(서식) 1부. 2. 소방용수시설 검수기준표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능동119안전센터장,중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강홍구 대응총괄팀장 이재호 재난관리과장 07/07 박철우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550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광진소방서 (구의동) / 전화 02-6981-6649 /전송 02-3437-9959 / kkok11307@seoul.go.kr / 부분공개(5)
23259678
20210924181814
본청
재난관리과-3550
D0000042958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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