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부서 업무추진에 필요한 소모품 구매비용 지급 부서 업무추진에 필요한 소모품을 구입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날짜 : 2021.6.17(목) 나. 금액 : 금50,000원(금오만원) 다. 내역 : 소모품(꽃) 라. 구입처 : 서울시청매점(중구 덕수궁길 15, 시청별관후생동) 마. 예산과목 : 도시재생실 주거재생과, 행정운영경비(도시재생실 주거재생과), 일반운영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도시재생실 주거재생과) 바. 지급방법 : 주거재생과 법인카드로 결제 후 결제계좌 입금 붙임1. 신용카드매출전표 1매. 2. 산출조서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김영일 주거재생총괄팀장 김경진 주거재생과장 06/18 양준모 협조자 시행 주거재생과-560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11층 (태평로1가) / 전화 02-2133-7163 /전송 02-2133-0747 / oror34@seoul.go.kr / 부분공개(6)
23135214
20210924201741
본청
주거재생과-5606
D000004280410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